사행습인운

반응형

2023년 대구꽃박람회 6월2일 금요일 부터 4일 일요일까지 3일간 엑스코 신축 동관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인데요, 사전예약 하고 할인 받아서 구경가세요. 대구꽃박람회는 대구광역시와 엑스코가 2010년 처음으로 개최하였는데요, 벌써 14년째 열리고 있는 지역 꽃 박람회로써, exco 4, 5, 6홀 전시장에서 박람회가 진행이 되는데, 그 규모실내 약15,000m2 규모로 우리나라에서 최대 실내 꽃박람회라고 합니다.

전시장의 60%가 환상적인 화훼작품으로 꾸며진다고 하니 꽃 좋아하시거나,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들, 데이트, 가족과 함께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대구꽃박람회 사전예약 할인 받는법

블로그 포스팅 제목에 사전예매 할인이라고 써 놓았듯이 사전예매를 하고 할인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전예매는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으며, 아래 링크클릭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현장구매는 성인기준 9,000원이고 만4세이상~초중고 생은 7,000원 인데요, 예매할인은 6,000원으로 성인기준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가실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예매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반응형

 

자세한 금액은 대구꽃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가지고온 표 참고하세요.

 

사전예매는 박람회 시작 전날인 6월1일 24시까지 예매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박람회소개

전시기간은 글 처음에 적어 놓았듯이 2023년 6월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신축인 동관전시장에서 진행되는 행사이며, 매일 10시부터 18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전시회 주제는 The power of flowers 이며

전시회 구성은

주제관, 청라상(10개작품), 지자체관(경상북도 등), 기타조성관(난, 분재, 야생화, 생활꽃꽂이, 희귀식물) 로 이우어져 있으며

부대행사로는

생활원예경진대회, 플라워 미니 오케스트라, 플라워 데몬스트레이션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