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유튜브 많이들 이용하시죠? 뉴스도 유튜브에서 찾아볼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유튜브를 보다보면 광고때문에 유튜브 유료회원인 프리미엄 가입해서 이용하고 계실분들 계실꺼에요.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하고 계신다면 구글홈미니를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 신청하시기 바랄께요.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 구글 홈 미니 무료로 받는법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에서 구글 코리아 LLC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쿠폰이 지급되었는데요, 쿠폰은 2020년 3월31일 오후 11시59분까지라고 하는데요, 구글홈미니 제품이 품절되면 혜택이 종료된다고 하니 신청은 서두리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구글 홈 미니 신청하는 페이지 - [바로가기]

 

조건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회원만 해당되는데요, 2020년2월19일 기준 한국에서 YouTube Premium을 정상적으로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만 해당되는 혜택입니다. 신규가입자 안되고, 1달무료체험 이용중이신분들도 안되고, 요금저렴하다고 알려진 인도우회해서 결제하고 계신분들도 해당 안되는 이벤트입니다.

 

구글 홈 미니 제품은 구글 스토어에서 59,000원에 판매중인데요, 색상은 초크, 코럴, 차콜, 3가지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한국 주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2월29일 google home mini(초크) 색상선택했는데 도착 예정 날짜가 3월9일에서 16일이라고 나오네요.

위 링크로 접속했는데 안되면 새로고침 몇번 하다보면 될꺼에요. 품절됐다가 풀렸다가 그러고 있으니 언제 종료가 될지 모르겠네요. 품절됐다고 포기마시고 한번씩 접속해서 재고 풀렸는지 확인하시면 주문 가능하실꺼에요.

 

구글 홈 미니 잘이용하시면 정말 좋은 기회가 될꺼 같고, 잘 이용 못하시는 분들도 디자인도 나름 깔끔하고 스피커로 이용이 가능하니 후회는 없으실꺼에요. 무엇보다 공짜니까 일단 혜택 대상이면 구해하고 봐야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