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위메프오라고 들어보셨나요?

위메프오는 맛집배달부터, 맛집할인티켓, 키즈카페, 뷰티헤어샵할인, 해외여행입장권 할인 등 모든 O2O서비스를 한다고 하는데요. 위메프에서 하는 배달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에는 쿠팡이츠가 있듯이 말이죠. 작년부터 있던 앱인데 아직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최근에 나름 괜찮은 쿠폰들을 뿌리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피자헤븐 1만원 할인 쿠폰을 진행 했었답니다. 당분간은 괜찮은 쿠폰 종종 풀거 같으니 한번씩 지켜보면 괜찮을 듯 합니다.

 

위메프오 7반가 피자 10,000원 할인

위메프오에서 오늘 하루 7번가 피자 10,0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해주고 있습니다.

위메프오앱을 설치하신 후 접속해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할 거에요.

 

7번가피자 피자 가격 살펴보시고 주문하세요.

샘스테이크 라지 - 29,500원, 레귤러 - 22,900원이네요.

유의사항

피자 주문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입니다. - 피자가격이 조금 나가다 보니 이런 조건이 있는데요, 지점에 따라 사이드메뉴만 주문하더라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발급기간은 2020년3월1일 단 하루이며 사용기한역시 오늘 23시59분59초까지입니다.

쿠폰사용조건은 배달료를 제외하고 16,000원 이상 구매시 1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7번가피자 전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주문량에 따라 닫혀있는 매장이 많아 보입니다.

위메프오앱 내 바로결제시에만 쿠폰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만나서결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