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 했었는데 오늘은 도미노피자 방문할인 최대 60%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저는 오늘 점심때 머 먹을까 고민하다가 도미노피자 방문할인 60%할인 생각이 나서 점심으로 피자를 먹었습니다. 혼자있다보니 M사이즈를 시키고, 콜라 1.25리터를 추가로 시켰는데 저렴하게 나왔네요.

 

관련글

2020/03/21 - [할인정보] -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60% 할인 정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60% 할인 정보

지난달에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정보를 공유했었는데요, 이번달에는 방문포장 최대 60% 할인 정보를 가지고 돌아 왔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 정보 찾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KT..

tmistory.tistory.com

SKT 티데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할인

저는 5G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어서 방문포장 60%할인을 받았는데요, 5g요금제 사용중이 아니시면 방문포장 50%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간식이나 저녁으로 피자 한판 드시면 좋을 것 같아 다시 알려드려요.

 

저는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11시44분에 주문했더니, 15분 안에 찾으러 오라고 뜨더라구요. 방문해보니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그렇게 바빠보이진 않았습니다. 아마 지금쯤 주문하면 간식 및 저녁에 먹을려고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문이 어려운 매장들도 있을텐데요. 여유를 가지고 미리 시간 예약주문해 놓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오늘은 혼자있는 날이라 피자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미디움 사이즈에 콜라 1.25리터 추가해서 정상가 31,000원에서 60%할인된 12,4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미디움 사이즈 오랜만에 시켰봤는데 작기는 작네요. 거의 라지사이즈만 주문해서 먹다보니 이거 너무 귀엽더라구요. 도우는 점심이기도 하고 배도 불렀으면해서 일반으로 시켰는데요. 저는 간식으로 먹을때는 씬도우가 좋더라구요. 

 

도미노피자 가격이 비싼편인데 이렇게 방문포장 할인을 해주는날은 부담없이 먹기 좋아서 한번씩 먹는편이랍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할때 한번 드셔보세요~ 예전보다 치즈가 안좋아졌다고 하지만 그래도 메이져 피자라 먹을만 하니까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