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지난달에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정보를 공유했었는데요, 이번달에는 방문포장 최대 60% 할인 정보를 가지고 돌아 왔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 정보 찾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KT 사용자만 해당되는 할인정보이니 에스케이텔레콤 아니신분들은 더이상 안보셔도 된다는 점 먼저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관련글 - 2020/02/12 - [할인정보] -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할인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할인

도미노피자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조건이 있긴하지만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할인에 추가로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날 인데 어떻게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tmistory.tistory.com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60% 할인 받는 방법

도미노피자 할인은 바로 SK텔로콤 멤버십 할인 행사인 T Day행사입니다.

3월 마지막 티데이인 3월25일 수요일에 바로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전고객 50% 할인을

5GX찬스라고해서 5GX 고객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5GX찬스는 SKT 5GX 요금제 가입 고객만 이용가능하며 매직바코드 이용시 할인 적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50%할인 쿠폰제공이 되며, 행사기간인 3월25일 단 하루 행사이며 1회, 최소금액은 2.5만 최대금액은 4만원이라고 합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60% 할인 방법

먼저 SKT 5G 요금제 가입고객 할인방법입니다.

홈페이지나 앱에서 주문시에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을 하신 후 먹고 싶은 피자를 골라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주문방법 선택에서는 "방문포장"을 선택 후 방문할 도미노피자 매장을 선택, 주문서 작성화면에서 다른할인 적용 에서 "T Day 방문포장 60% 할인"을 선택해주세요. 매직 바코드 번호를 입력한 뒤 결제 를 하시면 주문은 완료 됩니다. 인터넷 주문이 어렵다면 전화주문도 가능한데요. 매직 바코드 번호를 말해주고 주문 후 찾으러가서 결제를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문포장이긴 하지만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날이기 때문에 매장에 전화통화가 어렵지 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일반 요금제 가입고객 50%할인방법

일반 요금제 가입고객은 매직바코드가 아닌 T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쿠폰을 받으셔서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T멤버십 앱에 로그인해 보시면 메인화면에 T Day이라고 바로 보이실꺼에요. 그쪽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도미노피자 방문 50%할인 쿠폰받기가 보일테니 다운을 받고나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주문하시되 매직 바코드 번호 대신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최대 60% 할인 유의사항

매직바코드 60%할인 및 일반요금제 50% 할인 모두 2020년 3월25일 수요일 단 하루만 이용이 가능한 행사입니다.

모든 종류의 피자 및 사이드 메뉴 주문 가능하며, 콜라는 피자1판 당 2개까지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최소 금액 2만5천원 최대금액 4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GX 요금제 사용자들은 매직바코드를 이용하셔야지 6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포장 할인쿠폰이기 때문에 방문포장을 꼭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쿠폰은 3월25일 당일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 제외 도미노피자 매장

대명비발디파크점, 알펜시아점, 휘닉스파크점, 잠실야구장점, 롯데월드점

 

도미노피자 아니 피자 평소에 즐기시는 분이고 도미노피자가 회사나 집 가까이에 있다면 방문포장이라 아쉽긴 하지만  50~60% 할인이면 이정도면 피자 먹어줘야 되는 날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50%할인은 종종 있었지만 60%할인은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도미노피자 가격은 지난 2월 포스팅에 있으니 상관에 있는 링크 참고하시면 도움 될꺼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