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코로나19로 마스크 가격이 많이 올랐었다가 이제 어느정도 진정이 된 상태인데요.

혹시 쿠팡에서 마스크나 손세정제를 구매하셨다면 구매당시보다 가격이 많이 내렸다면 차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쿠팡에서는 마스크 차액환불을 진행하고 있으니 조건이 된다면 한번 검색해보셔서 차액 환불 신청하세요~.

쿠팡 마스크/손세정제 차액보상 조건

1. 로켓배송이였을 것.

로켓배송만 되고, 업체 구매건은 차액 보상이 안된다고 합니다. 사실 로켓배송이 더 져럼하게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로켓배송일 가능성이 클거에요.

 

2. 한달이내 주문건만.

한달이내 주문건만 현재가격으로 차액 만큼 쿠팡캐시로 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3월달 까지 보상해주기에는 마스크 차액이 너무 클것 같네요.

 

쿠팡 마스크, 손세정제 차액보상은 지난 6월에도 정식 공지 없이 진행했었던 적이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고객센터 홈에 아래와 같은 안내가 나와 있네요.

 

 

쿠팡 마스크/손세정제 차액보상 신청방법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에서 주문내역에서 한달이내 마스크나 손세정제 구매내역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란에 간단하게 내용을 입력을 하여 보내기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입력내용 예시 "마스크 로켓배송 주문건 차액보상", "손세정제 차액보상" 등과 같이 간단하게 남기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최근 한달이내에는 마스크를 구매한 내역이 없어서 차액을 쿠팡캐시로 돌려받을건이 없네요...사실 비쌀때 많이 마스크를 많이 사놓아서 아직 많이 남아있답니다......

 

이렇게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마스크 및 손세정제 차액보상을 신청하면 3~4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