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는일이 바빠져서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기네요...

 

11월 초부터 지마켓, 옥션, G9에서 빅스마일데이라고 스마일클럽 가입한 사람들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이게 판매자 부담 반, 지마켓, 옥션, G9부담 반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이렇게 판매자들에게 할인받은 금액의 50%를 부담하게 하다보니 많은 판매자들이 판매가격을 올려버리기 때문에 빅스마일데이는 다른곳에서 가격검색을 통해서 정말 싼지 확인을 꼭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빅스마일데이라고해서 살게 없나 살펴보다보니 딱히 쿠폰 적용되는건 없고,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으로 판매를 하고 있길래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우선 스마일클럽부터 가입을 해야지 구매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스마일클럽 가입하기 - [바로가기]

 

스마일클럽을 가입비용이 3.5만원인가 그럴거에요. 그런데 가입하자마자 바로 쓸수있는 스마일캐시는 37,000원 지급해주니 가입하면 바로 2,000원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할인쿠폰도 일반 등급 최고인 10%보고 2% 더 많은 12%쿠폰을 받을수 있고, G배달에서는 매달 3,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만 이용한다면 엄청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이신분들은 바로 구매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옥션 - 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C220543036

 

(빅스마일데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 옥션

50% 할인. e쿠폰/모바일상품권>도넛/아이스크림/분식>아이스크림

itempage3.auction.co.kr

지마켓 - 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920174059&jaehuid=200003657

 

아이스크림 ₩3,200

(빅스마일데이) 싱글레귤러 1+1

item.gmarket.co.kr

 

지마켓, 옥션 모두 1개 씩만 구매 가능하니 하나씩 구매하세요.

 

보통 이렇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할인판매는 선착순으로 짜르기 때문에 이글을 보셨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 결제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장마다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보통 금액권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세요. 한장당 6,400원 금액권인 셈이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