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배민 B마트 이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아직 서울, 인천 및 경기 일부지역만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혜택을 볼 수 있는 사람이 제한적이겠네요.

 

배민 B마트 에서 할인쿠폰을당첨 확률 100%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따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민 B마트 할인쿠폰 100%당첨 럭키-빡스 이벤트 참여방법

우선 서울, 인천, 경기 지역중 배달의민족 B마트가 이용가능한 곳에 계신다면 배민앱 B마트에 접속해보세요.

첫 화면에 아래와 같이 B마트 당첨 확률 100% 최대 1만원이 나오는 럭키-빡스!라는 배너가 보일꺼에요. 바로 눌러서 이동해주세요.

 

오른쪽 사진이 이동해서 나오는 화면인데요, 저는 이미 참여를 했기때문에 참여했다는 문구와 함께 쿠폰이 지급되었다는 화면이 표시되어 지네요. 여기서 쿠폰받기를 누르면 된답니다.

 

 

 

B마트 럭키빡스 이벤트는 5월22일부터 5월31일일까지 10일동안 매일매일 참여가능한 이벤트라고 합니다.

한계정당 1일1회 참여가능하다고 하니 매일 참여해보세요.

할인쿠폰은 2천원, 3천원, 5천원, 7천원, 1만원 쿠폰 중 1종이 랜덤 확률로 발급이 된다고 합니다. 발급 당일만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팁 제회 상품가격의 총합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라고 합니다.

 

저는 처음 참여해봤는데, 끝에서 두번째인 럭키빡스 3천원 할인쿠폰이 당첨이 되었네요

5월31일까지 1계정당 1회씩 참여가능하다고 하니 한번쯤은 10,000원 쿠폰이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3,000원 쿠폰은 조금 아쉬워서 이번에는 안쓰고 넘겨야 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