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콜오브듀티 좋아하시는분 많으실텐데요, 콜오브듀티 워존이 드디어 내일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배틀로얄 모드로 인기를 끌었던 배틀그라운드처럼 콜 오브 듀티 워존도 배틀로얄 모드가 있는데요, 배그와 콜옵 워존 배틀로얄 모드는 어떻게 다른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콜오브듀티 워존 3월11일 출시 오픈시간

배틀로얄 모드

콜오브듀티 워존의 배틀로얄은 150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입장을 할 수 있고, 기본 3인 스쿼드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플레이어 필터를 이용하여 솔로 혹은 듀오로도 매치에 참여할 수 있으나 솔쿼드, 듀쿼드 처럼 다른팀은 기본 3인 분대라는 것은 기억해 두세요. 배그에서는 자기장 시스템이 있다면 콜옵 워존에는 독가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독가스 범위가 줄어들어 결국에는 모든 유저들이 대결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전투중 사망시 굴라그 시스템이라고 하여 감옥같은 곳에서 다른 죽은사람 1명과 1대1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승리시 전장으로 복귀를 할 수 있으며, 다른 방법으로는 팀원들이 돈을 모아서 부활을 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번 죽었다고 끝이아니라는 거죠.

 

무기들에 파츠를 주워서 다는게 아닌, 무기마다 등급이 있어 등급에 따라 장착되어 있는 파츠가 다르다고 합니다. 예를 들자면 디아블로처럼 하얀색(일반템), 노란색(세트템), 노란색(레어템), 갈색(전설템) 이런식이라고 보면 되겠죠. 배낭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무게관리가 필요 없고, 탄약도 원하는 만큼 들고 다닐수 있다고 합니다. 

 

체력은 기본 100(하얀색)에 방탄판 2개(파란색) 장착 상태로 게임에 입장이 되는데요, 방탄판은 개당 50의 체력이고 3개 까지 장착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방탄판 3개를 모두 장착시 250의 체력인 상태가 되는거지요. 체력회복템은 따로 없고 방탄판이 모두 소모된후 체력이 빠진다면 시간을 끌면 자동회복이 된다고 합니다.

 

탈것으로는 ATV, SUV, 헬기, 화물트럭, 전술 로버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같은 임무시스템이 있다고 합니다.

 

 

약탈모드

콜오브듀티 워존은 배틀로얄 모드와 약탈모드가 있는데요, 약탈모드는 30분동안 약탈하는 것인데 30분안에 100만 달러를 먼저 모으면 승리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모든 팀원들이 시간안에 100만달러를 모으지 못했다면 가장 큰 금액을 가진 팀이 승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플레이어 사망시 가진 돈의 일부를 떨어뜨리게 되니 헬리콥터 이착륙대 및 보급 위치에서 입금 풍선을 구매하여 현금을 안전하게 전송시켜 안전하게 보관하는 습관을 들여야 될 것 같습니다. 헬리콥터 이착륙대는 원하는 만큼현금을 전송시킬 수 있으며 입금풍선은 최대15만 달러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접속방법

콜오브듀티 워존은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엑스박스, PS4, PC 전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기존에 모던 워페어 유저라면 기존에 보유한 장비와 오퍼레이터가 그대로 연동되어 진다고 하고, 무료로 워존 즐기다가 모던 워페어를 구매시에도 워존에 있는 장비와 오퍼레이터를 연동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PC : 블리자드 배틀넷 계정만 있으면 접속이 가능

PS4 : PS4계정만 있으면 되며, PS Plus 멤버는 발매와 함께 보너스 패키지를 받을 수 있음

Xbox : 엑스박스 계정과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콜오브듀티 워존 오픈시간

오픈시간은 2020년3월11일 오전12시로 알려졌는데요, 콜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를 구매한 사람의 경우 이시간부터 접속이 가능하며, 무료로 즐기는 사람은 4시간 뒤인 3월11일 오전4시 부터 접속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던워페어 미소유자 즉 무료이용자는 다운용량만 80~100기가라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해 두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