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지난 금요일 퇴근시간이 다되어 갈 무렵 1544-7777번호로 LG전자 고객상담실이라면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왔었습니다. 바로 퇴근시간이라 잊고 지내다가 일요일 오전에 문자를 찾다보니 LG전자 멤버십 앱 신규설치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증정한다는 내용이네요.

 

기간은 2020년7월24일부터 7월31일까지이며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LG전자 멤버십 앱 신규가입 고객 전원이라고 합니다.

 

선착순 아니고 전원이라서 괜찮은 이벤트 인것 같습니다. 단, 신규가입 고객만 해당되는 내용이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참여방법은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 LG전자 멤버십앱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신후 통합회원 가입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여기에서 추천인 입력화면에서 상담매니저를 "LG전자 이벤트"로 선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이름 입력란에 코드명을 띄어쓰기 없이 정확하게 'LG전자가쏜다' 를 입력하면 된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 https://goo.gl/HmFWLg 

 

LG전자 멤버십 - Google Play 앱

멤버십, 케어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LG전자 멤버십 앱을 소개합니다. 1. 편리한 나의 멤버십 정보 조회 포인트 조회, 제품구매이력, 배송조회 등 나의 멤버십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해 보

play.google.com

아이폰 - https://goo.gl/PLgLNE 

 

‎LG전자 멤버십

‎멤버십, 케어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LG전자 멤버십 앱을 소개합니다. 1. 편리한 나의 멤버십 정보 조회 포인트 조회, 제품구매이력, 배송조회 등 나의 멤버십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해

apps.apple.com

 

 

추천이 입력이 안되시는 분들은 LG전자 멤버십앱 신규가입이 아니라 이전에 가입하신적이 있는 분들일꺼에요.

 

 

 

스타벅스 쿠폰은 8월 중순 일괄 발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멤버십 고객정보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스타벅스 모바일 이용권이 지급된다고 하니, 받으실 번호로 개인정보를 수정해 놓으시면 되겠네요.

 

이벤트 이름 입력란에 LG전자가쏜다 라고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띄어쓰기나 소문자로 입력해도 지급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한번 입력한 이벤트코드는 수정이 불가하다고 하니 처음입력하실때 신중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