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습인운

반응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데이 2배 적립 아시나요?

네이버쇼핑 많이 이용하시는분들은 벌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셨을껀데, 네이버쇼핑을 잘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도 있어~? 이러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네이버 멤버십이란?

쇼핑할때마다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최대5%까지 적립받을수 있는데요. 20만원까지는 최대5%, 월 쇼핑금액이 20만원 초과시 2%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먼저가입을 한다음, 네이버에서 구매할 물건을 검색하신 후 판매처옆에 [NPay+]마크가 있는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면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설명을 드리자면...

Apple 에어팟 프로를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판매처별 최저가 순위로 쭈~~욱 나오는데 확인해보시면 첫번째 있는 11번가와, 두번째있는 티몬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했더라도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적립을 받을 수 없는 쇼핑몰입니다.

하지만 그밑으로 보이는 TestVally, 미새하우스, 동원몰, 텐바이텐은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만약 제가 아래화면 기준으로 에어팟프로를 구입한다고 하면 무료배송까지 되는 미새하우스에서 구입을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멤버십데이라고 하루씩 포인트2배적립을 진행하는데요. 네이버 멤버십데이때는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최대 9%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데요. 20만원까지 9%이고, 20만원 초과 금액부터는 최대3% 적립이 되는날입니다. 이런날 한번씩만 쓰더라도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격은 뽑고도 남는답니다.

 

2월 네이버프럴스 멤버십데이는 오늘인 2월22일 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이용금액은 4,900원 이며, 지금은 연간 이용권이라고 나와서 약20%저렴한 12개월에 46,8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첫달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시고, 나와 맞는것 같으면 연간이용권으로 가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연간 단위 상품으로 가입했더라도 1년이 경과하기 전에 구독 중도해지하면 정상가인 58,800원을 기준으로 사용한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실때 추천코드로 가입을 하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소개한 사람도 5,000원을 받을 수 있어서 서로 좋은 조건이에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천코드 - [바로가기]

 

위 링크는 제 추천링크인데요. 제 추천링크가 싫다면 다른사람 추천코드 검색 후 가입하셔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 꼭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작년 6월에 한번 이요했다가 12월부터 다시 이용하고 있는 중인데요.

네이버쇼핑에서 최저가 검색해서 네이버페이플러스에서 구매했을때 최저가일때 구매만 몇 건 했더니 지난 12월은 55,976원을 1월은 14,317원을 적립 받았답니다.

 

평소에 인터넷쇼핑 자주 하시면 네이버페이플러스 멤버십 가입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 소개해 드렸습니다.

 

추천 팁!!

고가상품 구매시 네이버플러스가격이 최저가격이 비슷하다면 멤버십데이날 구매하시면 최대 9%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기에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